BEST for you a new challenge
우리는 고객 제일을 기본 정신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상품과 서비스의 질을 통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한다.
우리는 신의성실을 바탕으로 업무를 처리하며, 법규를 준수하고 상거래 도덕을 존중하며 공정하고 투명하게 사업을 수행한다.
우리는 업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에게 어떠한 금전적, 비금전적 이익도 요구하거나 수취하지 않으며, 협력업체와의 거래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행한다.
우리는 공직자 등에게 관련 법규를 위반하는 청탁을 하거나 일체의 금품 등을 제공하지 않는다.
우리는 합리적인 기업활동을 통해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함으로써 정신과 물질의 풍요를 추구하고, 사회에 봉사함으로써 사회발전에 공헌한다.
우리는 임직원을 인격체로 존중하며,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고, 창의성이 충분히 발휘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우리는 정직과 성실의 신념으로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해 주어진 사명을 완수한다.
상기와 같이 우리는 디케이동신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이를 모든 임직원의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 한다.
실명의 경우 처리결과 확인 및 회신을 위해서는 이름, 이메일, 연락처,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는 필수 입력항목)
제보하신 내용은 철저히 보호되며 공명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자료가 부정하거나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글은 처리되지 않으니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내용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사실확인을 위한 구체적인 추가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보 접수번호와 등록하신 비밀번호는 접수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하며, 분실 시 접수결과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정상적인 접수 여부는 접수번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처리결과는 등록 시 발급되는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로 확인이 가능합니다.